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너에게 보내는 편지♡
- 등록일: 2024.12.15
- 조회수: 18,569
미연이에게
미연아 안녕 나는 혜민이야^^
우리 알게 된 지 벌써 10년이 넘었다.
그런데 너에게 편지를 쓴 적은 손에 꼽는 것 같아서 조금 머쓱하기도 하네
오랜만에 미연이 너에 대해 떠올려 봐
여행을 좋아하는 미연이,
책을 사랑하는 미연이,
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미연이,
음악과 춤을 즐기는 미연이,
그리고 나를 귀여워 해주는 미연이!
하하 갑자기 우리 함께 갔던 누룽지통닭집이 생각나. 올해가 지나가기 전에 한번 더 가자! 그때 우리 같이 맞추었던 우정반지 꼭 끼고 나와야 해~
내년에도 미연이의 행복을 위해 온 마음 다해 응원하는 내가 될 거고! 우리 앞으로 30년 더 넘게 우정 영원히 잘 다져 나가보자~
올 한 해도 고생 많았고, 우리 돈 많이 벌어서 내년에는 해외 여행도 같이 갈 수 있도록 해보자. 건강하게 2024년 마무리 잘 하고 ~ 사당행~♡
